MCT를 위한 2018 에스웍스 타막 SL6 DI2 #스페셜라이즈드 #올뉴타막

안녕하세요 스페셜라이즈드 서울 서초점 콤마바이크입니다.자전거 가게로서는 정말 힘든 시기인 겨울이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 미리 준비해주시는 라이더들이 있어서 버틸 수 있을 것 같습니다.물론 겨울에는 시즌 때보다 좋은 조건이 적용되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언니가 좋고 분당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이번에 그 언니를 연기한 라이더가 궁극의 머신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2018 에스웍스 타막 SL6 DI2(+파워 크랭크) MCT 출전을 위해 뉴 머신에서 내린다.사실 이미 에스웍스의 타맥을 보유하고 있던 라이더 씨. 하지만 MCT에서는 UCI와 달리 아직 디스크 로드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단체 낙차 사고가 많아 아직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았다는 이유입니다.점점 디스크 로드 사용자가 많아지면 MCT에도 도입되는데 아직 시기상조라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그런 사정을 송두리째 몰랐던 라이더 씨는 MCT에 출전하기 위한 세컨드 머신을 림 브레이크용으로 알아볼까 방문하셨습니다.어쩔 수 없는 차선책이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사정을 알게 된 콤마는 라이더에게 좋은 제안을 하고 마음에 드는지 림 브레이크 1대만 운용하기로 합니다.사진을 보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봅시다.2018 에스웍스의 타막 SL6DI 2170대 초중반 키에 52사이즈를 선택한 모습. 원래 54를 탔는데 크랭크도 170mm를 사용해 낙차를 좀 더 키울 목적으로 52로 최종 결정했습니다.리툴 무브(사이징 바이크)로 테스트 후 스템만 100mm로 교환.2018 스웍스 달맥 SL6 DI22018 스웍스 달맥 SL6 DI22018 스웍스 달맥 SL6 DI2부드러운 톤의 무광 블랙에 리플렉티브 화이트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모습.이렇게 보니까 반사효과네요.이렇게 보니까 반사효과네요.친절하게 홀로그램 스티커로 ‘INTEGRATED REFLECTIVITY’라고 적어놨습니다.친절하게 홀로그램 스티커로 ‘INTEGRATED REFLECTIVITY’라고 적어놨습니다.친절하게 홀로그램 스티커로 ‘INTEGRATED REFLECTIVITY’라고 적어놨습니다.타막 SL6는 올라운드 프레임의 장점을 잃지 않고 최대한 에어로다이내믹스를 끌어올린 프레임입니다.벤지 1세대와 비슷한 수준의 공기저항값을 보였고 후방 순응성도 비약적으로 상승했습니다.놀라운 것은 이 발전들이 전작인 SL5에 비해 무게를 300g 이상 감량한 상태에서 이뤄졌다는 것입니다.fact 12r 카본으로 약 500피스의 다른 카본 피스를 적재적소에 배합하여 만들어진 머신 타막 SL6.핸들바는 40으로 결정했고 앞으로 조금이라도 공기저항을 줄이기 위해 에어로플라이 2로 변경할 예정입니다.간지는 사은품?핸들바는 40으로 결정했고 앞으로 조금이라도 공기저항을 줄이기 위해 에어로플라이 2로 변경할 예정입니다.간지는 사은품?핸들바는 40으로 결정했고 앞으로 조금이라도 공기저항을 줄이기 위해 에어로플라이 2로 변경할 예정입니다.간지는 사은품?SL5까지는 에스웍스 프레임에서도 기계식 듀라나 울테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았는데 요즘은 듀라 DI2가 압도적인 것 같습니다.그만큼 편리하고 가격도 좀 더 접근하기 쉬워진 탓이겠죠? 물론 여전히 매우 비싸긴 하지만요.최근에는 대부분 내경 17mm 이상 와이드림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추세에 맞춰 개발된 듀라 에이스 다이렉트 마운트 브레이크.최근에는 대부분 내경 17mm 이상 와이드림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추세에 맞춰 개발된 듀라 에이스 다이렉트 마운트 브레이크.최근에는 대부분 내경 17mm 이상 와이드림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추세에 맞춰 개발된 듀라 에이스 다이렉트 마운트 브레이크.에스웍스 파워 크랭크로 교체하다이렇게 봤을 때 티가 안 난다는 게 좀 아쉽긴 한데…엄연히 파워라고 적혀 있는 파워 크랭크!드라이브 사이드, 논드라이브 사이드 각각 독립된 측정으로 1.5%의 정확도를 가지며 좌우 균형도 충실히 보여줍니다.파워 크랭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가장 가성비좋은파워미터 에스웍스파워 크랭크 #스페셜라이즈드 안녕하세요 스페셜라이즈드 서울 서초점 콤마바이크입니다.19년식 에스웍스 완성차에만 걸려있던 많은 blog.naver.com가장 가성비좋은파워미터 에스웍스파워 크랭크 #스페셜라이즈드 안녕하세요 스페셜라이즈드 서울 서초점 콤마바이크입니다.19년식 에스웍스 완성차에만 걸려있던 많은 blog.naver.com가장 가성비좋은파워미터 에스웍스파워 크랭크 #스페셜라이즈드 안녕하세요 스페셜라이즈드 서울 서초점 콤마바이크입니다.19년식 에스웍스 완성차에만 걸려있던 많은 blog.naver.com가장 가성비좋은파워미터 에스웍스파워 크랭크 #스페셜라이즈드 안녕하세요 스페셜라이즈드 서울 서초점 콤마바이크입니다.19년식 에스웍스 완성차에만 걸려있던 많은 blog.naver.com휠셋은 로컬 CLX50으로 앞뒤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평지에서 순항할 때도 50mm로 에어로 효과와 구름 관성도 좋고 가벼운 무게로 업는 거머리에서도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녀석입니다.여기에 세라믹 스피드 베어링으로 운성까지 극대화시켰습니다.세라믹 스피드 베어링은 휠 세트뿐만 아니라 BB에도 내장되어 있습니다.여기 들어있는 베어링 가격만 100만원 정도 되네요.부들부들 떨다세라믹 스피드 베어링은 휠 세트뿐만 아니라 BB에도 내장되어 있습니다.여기 들어있는 베어링 가격만 100만원 정도 되네요.부들부들 떨다타이어는 에스웍스 터보 튜브리스 타이어로 작업했습니다.펑크가 나면 바로 리타이어로 보이는 MCT에서 펑크 가능성이 적은 튜브리스가 좋다는 판단에서입니다.에스웍스 터보튜브리스 타이어작업 #스페셜라이즈드 #tubeless 안녕하세요 스페셜라이즈드 서울 서초점 콤마바이크입니다.최근 에스웍스의 타맥 SL6 DI2를 내린…blog.naver.com에스웍스 터보튜브리스 타이어작업 #스페셜라이즈드 #tubeless 안녕하세요 스페셜라이즈드 서울 서초점 콤마바이크입니다.최근 에스웍스의 타맥 SL6 DI2를 내린…blog.naver.com에스웍스 터보튜브리스 타이어작업 #스페셜라이즈드 #tubeless 안녕하세요 스페셜라이즈드 서울 서초점 콤마바이크입니다.최근 에스웍스의 타맥 SL6 DI2를 내린…blog.naver.com스템은 글로시한 느낌이 좋은 에스웍스 SL 스템.무게도 가볍고 강성도 좋아 에스웍스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머신에도 가끔 사용되는 제품입니다.(110mm기준 110~115g)잘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위 사진에는 테이프가 없었어요.라이더가 본인만의 스타일로 바테잎을 감기 위해 실리콘을 핸들바에 미리 끼워넣고 그 위에 바테잎을 감아달라는 의뢰를 받아 다른 부분을 다 끝내고 출고하기 직전에 감았습니다.흰색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실버로 했습니다만, 그 이유는 아마 가민 마운트와의 색상 조합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테이프까지 다 돼서 더 예쁘다. 안장이 테스트용 부분이 좀 아쉽네요.지금까지 사용하던 투페도 만족스러웠지만, 최근 에어로 자세를 취하고 파워도 한번 사용해 보고 싶어서 테스트 안장을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지금까지 닉네임 PR 머신 2018 에스워크스타맥 SL6DI2였습니다.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정말 좋은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지금까지 닉네임 PR 머신 2018 에스워크스타맥 SL6DI2였습니다.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정말 좋은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지금까지 닉네임 PR 머신 2018 에스워크스타맥 SL6DI2였습니다.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정말 좋은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콤마바이크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23길 88 소호M타워콤마바이크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23길 88 소호M타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