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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은 다인종, 다계층으로 구성된 강력한 그리스도인 공동체와 검소한 삶의 방식을 강조한다. 하남 미사 초등학교 하남 미사 중등학교, 그리고 빈곤 문제에 대한 실제 참여와 관상적 영성을 강조한다. 또 대기업 군대 소비자 자본주의에 대해 예언자적 비판의 입장을 취한다. 하남 미사고등학원반문화적, 대안적 인간사회여야 하고 세상에 대한 하나님의 표지여야 한다. 교회는 세상을 그리스도의 나라로 바꾸려고 노력해서는 안 된다. 오히려 교회가 세상에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그리스도의 나라를 세상에 보여주는 것이다. 이는 주로 공동체의 정의와 평화를 통해 이뤄진다.셋째, 이 모델은 부수적 복음주의 교회에 대해 특히 기독교 우파에 대해, 그리고 자유주의적 기성 교회와 신흥 복음주의 대형 교회를 향해 날카로운 비판을 가한다. 하남 미사 중등영어학원 특별한 전 과목 종합망월동 고등수학국영수학초등학교의 이들 관점에 따르면 서구의 거의 모든 교회는 콘스탄티누스 오류로 오혐오되고 세상을 교회처럼 변화시키려 한다고 본다.반문화주의자들의 눈에는 망월동초등영어학원 망월동초등수학학원 기독교인들이 세상을 교회처럼 벗어나려는 노력이 성공할수록 교회가 세상처럼 변화하는 것이다. 어쩔 수 없이 문화에 영향을 미치거나 변혁하려는 노력은 결국 권력에 의해 부패되고 자본주의와 민주주의의 정치 경제적 힘에 의해 지배된다는 것이다. 망월동 중등영어학원 망월동 중등수학학원이런 일이 일어났을 때 교회는 세상과 벗이 되고 세상과 나눌 어떤 가치가 있는 것도 남지 않게 된다고 생각한다. 망월동고등영어학원 망월동고등수학학원반문화주의자 모델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자유주의적 기성교단의 개신교가 어떻게 기도하는 민주당이 됐는지 주목한다. 망월동 전과목 학원 망월동종합학원 이들은 종교적 우파도 똑같이 하고 기도하는 공화당이 됐다고 본다. 모치즈키 히가시코쿠에이 수학원이들은 정치적 스펙트럼 양쪽에서 벌어지는 정치화가 일반 대중으로부터 기독교를 격리시키고 교회의 복음 증거를 약화시킨다고 본다. 망월동초등학교 전과목학원 망월동 중등전과목학원 이 모델을 따르는 이들은 복음주의 대형교회가 세상과 타협해 필요를 충족시키려는 시도에 대해서도 비판한다. 망월동고등전과목학원 망월동초종합학원이들이 보기에 이는 교회를 소비자 집단으로 변모시키는 것이며, 이 세상을 지배하는 영혼을 반영할 뿐이라는 것이다. 망월동중등종합학원 망월동고등종합학원즉 자기 자신에게 빠진 시장 자본주의의 영이다. 교회는 단순히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할 뿐 현대 자본주의가 가진 본래의 이기주의와 개인주의에 대항하는 데 실패한다. 망월동초등국영수학원 망월동 중등국영수학원넷째, 반문화주의자들은 이러한 소비주의 풍조 속에서 문화를 바꾸려고 노력하는 대신 망월동고등국영수학원 성문 밖으로 그리스도를 따라가야 하며, 자신을 가난한 사람 및 이웃과 동일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기독교인들이 새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깊고 풍부하며 이전 예배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망월동초등학교 망월동중등학교교회는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거나 건설하거나 임하게 할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이 땅에 오는 하나님 나라의 표지여야 한다. 교회는 하나님의 율법과 구원을 바탕으로 규정되는 새로운 사회를 추구해야 한다. 망월동고등학원반문화주의 사상가들에 따르면 진정한 기독교는 단순한 삶이며 물질적 자기 부인을 통해 자신과 정의, 공동체를 추구하는 삶이다. 하남 미사 전 과목 학원 하남 미사 종합 학원, 그리고 지리적 이동성을 줄이는 동시에 지역 교회와 지역 사회에 헌신하는 것, 사회적 이동성을 줄이는 것을 의미한다. 하남 미사 국영수학원소득의 대부분을 가난한 사람에게 주는 거시에서는 누가 반문화주의자인가. 제임스 헌터의 관찰에 따르면 기독교와 문화의 관계에서 현대의 모든 모델 중 반문화주의자들이 가장 지적인 화력을 지지받고 있다. 하남미사초등영어학원 하남미사초등수학학원많은 반문화주의자들은 듀크신학대에서 가르쳤거나 혹은 이와 관련이 있는 학자이거나 작가들이다. 하남 미사 중등 영어 학원 하남 미사 중등 수학 학원 이곳에는 스탠리 하우어워스, 윌리엄 윌리먼, 그리고 리처드 헤이즈 드가 있다. 이들은 기성교단의 개신교도로 신재세례파로 불리기도 한다. 하남미사고등영어학원 하남미사고등수학학원이들은 정통 개혁주의자 루터나 캘빈보다 16세기 유럽의 급진적 개혁주의자들로부터 영감을 받고 있다. 급진적 개혁가들은 교회와 국가의 명확한 분리를 요구했다. 하남 미사 초등학교와 하남 미사 중등학교이들은 군 복무를 거부하는 평화주의자들로 문자적 또는 실제적 공동체를 의미하는 밀도 높은 공동체를 형성하고 하남 미사고등종합학원 하남 미사초등학교 전 과목 학원 신자들에게 정치 참여를 회피할 것을 요구했다. 이에 더해 실제적인 재세례파가 있는데, 이들은 본래의 재세례파 후손으로 특히 메노나이트와 현대의 아미쉬, 그리고 후터파 형제가 있다. 하남미사중등전과목학원 하남미사고등전과목학원존 파워드 요더의 책 예수의 정치학은 이 모델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가이드다. 이 범주에서 또 다른 학문적 운동은 과격 정통주의를 주장하는 사람으로 존 밀뱅크와 그레이엄워드가 있다. 하남미사소국영수학원 하남미사중등국영수원이머징 교회의 넓은 범주로 분류되는 많은 교회들 또한 이 범주에 속한다. 하남 미사고등국영수학원 중에는 복음주의 사상가 데이비드 피치와 신수도원 운동으로 유명한 쇤 클레어본 등이 있다. 재세례파의 영향을 받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자본주의와 제국을 강하게 비판한다.이머징 교회의 넓은 범주로 분류되는 많은 교회들 또한 이 범주에 속한다. 하남 미사고등국영수학원 중에는 복음주의 사상가 데이비드 피치와 신수도원 운동으로 유명한 쇤 클레어본 등이 있다. 재세례파의 영향을 받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자본주의와 제국을 강하게 비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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