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창업 도움 받아보세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요식업 창업을 시작하려는 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하지만 점포비나 로열티 등 비용 면에서 부담을 느껴 문을 닫는 점포가 많았습니다.요즘은 소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해서 경험을 쌓는 일이 많아졌다고 합니다.예를 들면 온라인 쇼핑몰 창업처럼. 아무리 시작하기 쉽다고 해도 혼자 준비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요.그래서 많은 분들이 계획만 세우거나 사업자만 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쇼핑몰을 운영하려면 신경써야 할 게 꽤 많아요.

모든 과정을 혼자 진행하기는 어렵습니다.쇼핑몰 운영에는 성공했다고 해도 관리에 많은 어려움을 느낍니다.그래서 온라인 쇼핑몰 창업 예정이거나 현재 준비 중인 초보자들을 위한 팁을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여러 쇼핑몰에 일일이 접속해 대량의 상품을 등록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어요.각 몰에서 들어오는 주문건도 일일이 접속해서 확인하면 실수로 주문을 누락할 수도 있고 업무에 과부하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여러 몰에서 발생한 판매건을 각 몰에 재고 마이너스를 적용해야 하는데 이 과정이 생각보다 번거롭다고 합니다.쇼핑몰 하나하나 들어가서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나중에 어떤 쇼핑몰에서는 자칫 품절 상태에서 업데이트가 안 된 상품들이 주문 처리되기도 합니다.

이런 과정을 한 화면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저는 그 중 <넥스트 엔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상품등록, 주문수집, 재고관리, 배송관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웹기반으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 일괄/대량 등록 및 수정이 용이하다고 합니다.주문, 클레임 일괄수거(자동+수동), 실시간 자동 재고관리, 품절관리도 가능합니다. 이 모든 관리를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 창업 준비 중인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간편하게 관리하면서 브랜드 홍보에 더욱 힘써보세요.

비즈니스 환경에 따라 요금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사용한 만큼 지불하는 후불종량제입니다.월 기본요금 9만원/5만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로 주문수집 및 상품등록, 수정송신건수에 따른 종량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설치비와 초기 세팅비가 0원이므로 가성비도 얻을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쇼핑몰 운영 환경에서 개발된 시스템으로 쇼핑몰 업무 파악에 용이하게 구축할 수 있으며 업무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특정 품목뿐만 아니라 어떤 종류의 것이든 대응할 수 있습니다.카테고리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쿠팡, 롯데온, 티몬, 위메프 등 다양한 쇼핑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몰의 경우 계속 추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 이용 가능한 쇼핑몰도 늘어날 것 같네요.

넥스트 엔진은 실제 쇼핑몰 운영자가 필요하다고 느껴 만든 시스템입니다.어떤 솔루션보다 쇼핑몰의 업무 내용을 잘 파악하고 필요한 부분을 알기 쉽게 구축했다고 합니다.온라인 쇼핑몰 창업 준비 중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 쇼핑몰의 관리가 한 화면에서 쉽게 가능해서 편하다고 합니다.각 쇼핑몰 관리 화면에 로그인할 필요 없이 주문, 배송 처리, 각종 클레임 등을 넥스트 엔진 하나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쇼핑몰 사이트 각각의 관리 화면에서 하던 상품 등록 작업을 한 곳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것입니다. G마켓, 11번가, 쿠팡 등에서 상품 등록 시 기존에는 3개 쇼핑몰 관리 화면에 각각 로그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이제는 넥스트 엔진을 사용해 3개 쇼핑몰에 일괄 등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주문 관리도 한 화면에서 가능한데요.주문한 상품과 수량, 배송지 주소, 연락처 등 주문 처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넥스트 엔진을 통해 관리되고 있습니다.각 쇼핑몰 로그인 필요없이 주문확인 및 발송업무가 가능합니다. 각각의 쇼핑몰을 찾는 고객이 다양하기 때문에 한 쇼핑몰에만 상품을 등록하고 운영하기에는 판매에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넥스트 엔진은 여러 쇼핑몰에 대한 일원화 관리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주문 상태 자동 관리 기능이 업무 효율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갑자기 늘어난 주문 건에 대해서도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것입니다.온라인 쇼핑몰 창업 준비가 되시면 통합관리 솔루션을 꼭 이용해주세요.

재고 정보와 연계하여 자동으로 정확한 재고 관리까지 가능합니다.각종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문을 자동 수립하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재고를 해당 쇼핑몰에 자동 연동시켜주기 때문에 그동안 번거롭게 처리했던 재고 갱신도 할 필요가 없어지는 것입니다.각 쇼핑몰마다 재고 차이가 없기 때문에 품절 상품의 주문 위험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상품등록, 재고관리, 주문관리, 배송관리까지 모두 한 화면에서 한 번에 처리 가능합니다.저도 처음에 온라인 쇼핑몰 창업 준비할 때 이것저것 로그인하거나 등록하느라 힘들었거든요.여러분은 저처럼 망설이지 않도록 사용하기 쉬운 통합 관리 솔루션을 소개해 드렸습니다.지금 처음 가입하는 사람들에게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아래 홈페이지 접속 후 등록경로에 <블로그>를 체크하신 후 등록하셔서 무료체험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https://vvd.bz/bsUS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지금 처음 가입하는 사람들에게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아래 홈페이지 접속 후 등록경로에 <블로그>를 체크하신 후 등록하셔서 무료체험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https://vvd.bz/bsUS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지금 처음 가입하는 사람들에게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아래 홈페이지 접속 후 등록경로에 <블로그>를 체크하신 후 등록하셔서 무료체험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https://vvd.bz/bsUS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