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태성모터즈입니다 매일 반 자율주행 코딩을 위해서 태성을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ACC가 있는 차량은 코딩만으로도 Alk, Lka 등 반자율 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ACC가 없는 차량은 코딩 자체가 안 되기 때문에 먼저 ACC 장착 작업을 해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ACC 장착, 코딩을 하도록 하겠습니다!목차 1. ACC란? 2. ACC 장착 작업사진 3. ACC 작동방법
- ACC란?

출저 : 오토모빌 매거진 간단히 말해서 앞차와의 거리유지장치이며
더 구체적으로는 차량의 프론트 범퍼에 설치된 레이더로 앞 차와의 거리를 측정합니다.거리가 가까워지면 신호를 보내고 속도가 느려지고 거리가 멀어지면 지정된 속도로 운행합니다.

출처 : https://post.naver.com / viewer / postView.nhn? volume No = 12912605 & member No = 30619985
마찬가지로 Alk, Lka와 같이 반 자율 주행 코딩은 도로 위의 라인을 측정하기 위해 레이더가 필요합니다.이 역할을 모두 할 수 있는 것이 ACC(Adaptive Cruise Control)라고 합니다.
태성은 국내 그 어느 곳보다 많은 경험과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두터운 신뢰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2. ACC 장착 작업사진




ACC는 프론트 범퍼 내부에 장착되기 때문에 타이어, 휠 커버, 언더 커버 등 많은 부분을 모두 벗어야 합니다.

기존 그릴과 교체하는 그릴은 레이더 전파가 나와 들어오는 부분을 가리고 있기 때문에 ACC 전용 그릴로 교체하셔야 합니다.


프론트 섀시에 ACC를 설치해 줍니다.
이 과정에서 정확한 위치에 안정성 있는 설계로 장착하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주행 중 벗겨지는 불상사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항상 믿고 맡길 수 있는 엔지니어가 있는 곳은 대성입니다.

칼리브레이션 기기를 이용한 ACC 활성화 칼리브레이션을 통해 ACC를 활성화 시킵니다.
태성은 세심하고 정확한 장비를 사용하여 칼리브레이션을 수행하는데 칼리브레이션은 ACC가 정확한 위치와 각도에서 설치될 수 있도록 아주 작은 단위까지 계산하여 맞추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ACC의 레이더는 매우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약간의 오류가 있더라도 코딩 자체가 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작업입니다.

손잡이 교체전

핸들 교체 후 핸들도 ACC 전용으로 교체해 주세요.

코딩 중 ACC 활성화를 마치면 반 자율 주행 코딩까지 완벽하게 하고 있습니다.


코딩 전 PCM, 총 기판 화면


코딩 후 PCM, 총 기판 화면 작업이 끝난 후 PCM에는 Lka, Alk 기능이, 계기판에는 ACC가 활성화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작업이 끝난 후에 시운전 하는 영상입니다.

장착 전의 모습

장착 후 모습의 세차 서비스로 깨끗해진 차량을 고객에게 인도했습니다3) ACC의 사용법
- 손잡이 왼쪽 버튼 – 활성화 2. 중앙 레버 – 앞차와의 거리 조정 3. 손잡이 뒤로 밀기 – 속도 증가 4. 맨 앞으로 당기기 – 속도 감소 5. 손잡이 아래로 내리기 – 활성화 중지 6. 손잡이 위로 올리기 – 재활성화
모든 작업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스케줄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여유있게 문의해주세요.
기타 작업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아래 댓글이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포르쉐 라이프는 항상 새롭고 즐거워야 합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태성모터스는 항상 노력합니다.
태성이가 하면 다르다는 것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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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