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딪혔어요 / 뒤쪽 사서 서 있는데 뒤에 차가

화성 기안동 주식회사 수레와 수레바퀴입니다

오늘 입고된 차량은 후방사고로 인한 가볍게 생각하고 있었지만 사고를 조사하면서 생각보다 큰 손상과 함께 보이는 것이 아니라는 정밀조사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절감했습니다.

사고차량이 피해차량으로서 100% 대물건입니다

뒤의 사고로 앞과 상당한 차이가 있지만 이 정도의 큰 충돌은 앞이라면 보닛까지 들리는 사고지만 뒤가 어떻게 충격을 흡수하고 차주 즉 운전자에게 충격을 최소화하면서 에어백이 터지지 않으면 오히려 놀라서 정신적 트라우마가 발생할 수 있는 사고입니다.

일단 사고를 낸 당사자가 왜? 수리를 확대하느냐 하는데, 차근차근 설명하면 이해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상기 BMW 2시리즈의 차량도 사고 당사자에게 통화하고 싶다고 했습니다만,

사고를 낸 분이 얼마나 강하게 충돌을 했는지 잘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말하면 아무말도 하지않는다는…

33,000KM을 탄 차량으로 아직 신차군에 속해 있습니다.

범퍼에 구멍이 날 정도의 충격으로 옆으로 주행하면서 차량의 휠까지 접촉한 사고입니다.

그냥 겉으로 보기에는 크게 범퍼 이외에는 이상이 없어 보이지만 자세히 사고 부위를 조사하면 놀라운 결과가 계속 나옵니다.

사고 부위의 반대쪽과 비교해도 단차가 발생한 부분을 알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휠 접촉 부분으로 하는 다음 주도 여기까지 몰랐는데 자세히 보면 사고 발생 시점의 블랙박스를 자세히 보면 그럴 수도 있대요

뒤쪽 테일 램프 손상이나 트렁크 여닫이문의 부작용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안쪽 백패널 손상을 알 수 있는 단차 발생

범퍼의 구멍은 교환이 좋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센서 이탈

소음기는 각도가 어긋나서 범퍼와 살며시 키스

뒤에서 보면 큰 이상이 없다고 오해할 수 있는 사고 당사자의 이기적인 사고방식을 이해할 수 있지만 최근에는 보험회사들도 과학적으로 사고 접근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 사고와 관련이 있는지 묻지만 증명이 안 되면 사고를 낸 가해자가 인정하고 원만히 해 주십시오.이번 사고로 깨졌음을 증명할 수 있어요.어떻게 증명할까요?이렇게 따지시는 분들이 제가 사고를 치면 만 가지 핑계를 대지만, 남이 사고를 내면— 제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이번 사고로 그런 것들이 깨진 부분의 면이 먼지가 없고 대략 깨지고 나서 얼마나 시간이 지났는지 대충 알 수 있어요.

테일 램프의 트렁크 보우는 흠집이 나 있습니다만, 이번 사고의 상대가 칠하는 방식이 같은 재질입니다.

같은 재질의 색칠공부입니다

알미늄휠 손상 전에 키즈가 묻은 게 아니냐고 하는데 그렇습니다. 전에 흠집이 났었는데, 위 부분은 이번 사고로 인한 손상 손상 손상이기 전에 차주가 주차 중에 흠집이 나도 이번 사고의 흠집 때문에 보험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귀찮아도 꼼꼼하게 설명을 상대하자고 하는 쪽으로 했습니다.가끔 가해자가 의심할 수도 있지만, 지나치면 피하기 위해 담당 보험 회사를 더 괴롭힙니다.인간이기 때문에 사고를 인정하고 피하기 위해서는 진심 어린 사과가 신속하게 나타납니다.합의하려고 했지만 가해자의 불경한 행동이 화를 부른 경우를 너무 많이 봤어요.

범퍼 안쪽 레일 플라스틱 커버도 파손된 것이 보이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소음기는 다행히도 가로 배열의 엔드 소음기라 조금만 수정해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범퍼 초음파 센서는 뜨거운 소음기를 건드려 현재는 정상작동이 가능하나 이미 손상을 받아 교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기술 소견은 갈채하겠습니다

범퍼를 탈착하면 뒷판 패널의 손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기구명이 어긋난 게 충격에 의한 손상입니다

알루미늄휠을 복원합니다.

교환하는 신품 범퍼와 팬더의 단차를 맞추면서 여러번 분해 조립을 반복하여 작업합니다.

트렁크 바닥도 치수를 재서 손상이 없는지 점검해야 돼요 그러면 나중에 바람 저항 등 차 롤링 발생을 줄이면서 롤링이 왜? 일어나는 것인지 원인도 알 수 없게 됩니다.

무게중심이 이동하면 당연히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트렁크의 작동상태를 체크하면서 조정합니다.

판금을 하면 즉시 부식 방지제를 도포합니다

판금을 치고

2점식 고정을 해서

최대한 원형을 살리면서 최소한으로 해야 할 부분만 복원해 드립니다

돈을 많이 받으려고 끊으면 안 돼요.

앞뒤 조금씩 복원을 합니다.

도자기가 완성되도록 조금씩 원상태로 복원하고 범퍼를 임시로 조립하여 다시 탈착하여 복원을 반복합니다.

원래 통풍구 사각이 거칠게 휘어져 있어요.

내부 플라스틱 플레이트에 볼트 구멍이 손상되었습니다.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나중에 점점 크랙 부분이 커질 거예요.교환

대다수의 고객님들은 색깔이 잘 나오시는지 여쭤볼건데 판금이 중요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은 좀 적을 것 같아요.판금을 잘하면 도색은 따라오는 보너스죠.

특수 열처리 시설에서 펜더 바르는 방법 중간에 자르지 말고 똑바로 앞까지 한 번만 할게요

범퍼는 깔끔하게 탈착해서 발라줍니다일곱 신이 스스로 윤이 나도록 바릅니다.

건조 과정

도장 전에 우레탄으로 부식되지 않고

도장 전의 탈지 작업

도장의 마지막 도포 전 마스킹 과정은 매우 번거롭지만, 이 과정을 잘못했다가는 다시 발라야 합니다.민감한 작업과정입니다.

완성된 사진입니다.단차 없이 깔끔하게 결과가 나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소음기도 가운데 있는 게 잘 복원이 됐어요

알루미늄 휠도 깨끗해졌어요 다만 바른 부분과 안 바른 부분의 칠법이 달라 보일 수 있지만 깨끗한 물속이 보이는 것과 더러운 물속이 보이지 않는 경우와 같습니다며칠만 지나면 똑같아 질거에요.

오늘 작업의 품질을 높여주신 기술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작업을 믿고 맡겨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엔진오일 서비스, 에어컨 필터는 서비스 해드렸습니다.

주식회사 수레와 바퀴는 1500평 부지에

1급 종합 정비 공장으로

엑설타 친환경 수용성 도장을 기본으로

대기환경의 본선법 및 인체에 해가 없고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정비공장입니다.

자동차에 들어가는 오일 교환시의 잔류 제거를 기본으로 합니다.

미국 BG사 전용 오일교환장비를 풀세트로 보유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고수리/일반수리/운행중 경고등 점멸이나 고장진단 및 수리가 필요한 경우

대기시간과 비용발생이 높은 지정센터의 서비스에 실망하셨다면

빠른 서비스와 전문 기술진, 그리고 부품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주식회사의 왜건과 바퀴를 기억하세요.

종합정비공장으로 센터보다 나은 시설과 보험처리를 직접 처리할 수 있으며,

중고차 성능보증보험 처리가 가능하며 사고차 수리와 자차 수리 시 할증을 고려하여

예약 전화번호 031-296-2556

작업주소 : 화성시 융단로 41-19 (기안동 459-2)

상호: 주식회사 대차와 바퀴

일급 종합 정비 센터

라이센서: 자동차 정비 기능장

품목 : 자동차정비, 판금, 도장, 보험처리, 자동차검사, 중고차성능보험수리, 부설로 셀프세차장

경기도 화성시 융건로 41-19 수레바퀴 화성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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