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자 어플리케이션은 구축하셨습니까? 플래시 게임

확립된/인기있는 Flash Game Creation 어플리케이션이 있나요? 그러면 각각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편집 : 죄송합니다. 이 질문을 할 때 굉장히 생각을 많이 했어요 저는 pushbuttonengine.com 또는 그와 비슷한 유형의 플래시 구동 게임 라인을 따라 뭔가를 의미했습니다.플래시 자체는 약간의 프로그래밍과 예술적 기술로 간단한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방식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이러한 스킬이 없어 습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경우 미리 생성된 구성요소를 드래그하여 레고와 같은 게임을 함께 클릭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이런 ‘엔진’으로 만들 수 있는 게임 유형은 매우 기본적이고 잠재력을 상당히 빨리 소진시키기 때문에 어쨌든 ‘올바른 방법’으로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다소 긴 경고와 함께… ‘플래시 게임 제작자’에 대한 인터넷 검색으로 시작하여 몇 가지 유망한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Sploder는 목록의 맨 위에 있으며 직접 시도하지는 않았지만 흥미로워 보입니다.또한 독점적인 ‘엔진’ 보다 Flash/Actionscript 를 학습하는 장점은 문제가 발생한 경우 찾아낼 수 있는 틈새 제품보다 Flash 및 Actionscript 에 대한 문서와 커뮤니티의 도움말이 훨씬 많습니다.

상당히 광범위한 질문입니다. 포인트&클릭 각도에서 이것은 제가 처리를 개시한 것입니다.http://www.alpacaengine.com/ 이것은 AS3를 사용하여 플래시로 포인트&클릭 게임을 만들기 위한 완전한 엔진/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저장 기능, 캐릭터, 스테이지 등을 미리 작성해 두었습니다. 아트워크와 sfx 및 기타 모든 것을 디자인/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또는 처음부터 시작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상에는 수많은 tuts가 있습니다. 여기 한 예가 있습니다. http://monkeypro.net/rosedragon/node/701 감사합니다.

이 모든 링크는 고품질의 게임 프레임워크로 이어집니다.플래시 펑크, https://github.com/Draknek 프릭셀, http://flixel.org/ 시트러스 엔진, http://citrusengine.com/ 애쉬 프레임워크(엔티티 기반), http://gamua.com/starling/features/ 각 페이지에는 게임 프로젝트에 적합한 기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들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

만지는 플래시 게임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포인트앤클릭 어드벤처 게임용 LASSIE와 같은 플래시 파일을 생성하고 작동하는 특수 게임 제작 키트가 있습니다.

J Striedl에 동의하고 AS3를 더 잘 배우고 자사 코드를 작성하면 빠른 개발을 위해 기존의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지만 AS3를 배우는 것은 장기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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